슬기롭고 상냥하고 날로 새로워라 광주동성여자중학교

학교보건

  • 학부모마당
  • 학교보건

제목

보건소식 9월호

  • 작성자정OO 이메일
  • 작성일2020-09-04 08:11
  • 조회463

9월은 가을로 가는 문턱이기도 하면서 '추석'이 있는 달입니다.
가을은 우리에게 선선함과 아름다움을 가져다주는 계절이지만 어느 때보다 더 각별한 건강관리가 필요한 때입니다.
건강한 생활습관을 통해 간절기에 올 수 있는 여러가지 감염병과 질병 예방에 힘써야 하겠습니다.
또한 잠잠해지던 코로나19가 다시 확산되메 따라 학생과 학부모님들은 코로나19 예방에 주의를 기울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<보건소식 9월호>
1. 생활 속의 사회적 거리두기 3단계
2. 사회적 거리두기 2단계 행동지침
3. 흡연과 코로나19
4. 용혈성 요독증후군(햄버거병)
5. 확찐자 탈출!운동습관 기르기
6. '나'사랑하기(생명존중)

첨부파일(1)

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